본문 바로가기

Music

노바소닉 - 내버려둬 로 내 마음을 신나게!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 

노바소닉의 내버려둬...

원래 노바소닉의 노래는  " 또다른진심 " 이 하나밖에 몰랐다.

" 또 다른진심 " 도 내 유년기 시절 유행이었던 펌프에서 알게 된 노래이고

 

솔직하게 노바소닉노래에 관심이 없었다.

내가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이랑 너무 다르기 때문...

 

우연히 어디선가  " 그저 내버려둬 ~ " 라는 가사와 함께 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

당장 노래 나오는곳 가서 노래 제목을 물어봤던게 기억난다.

 

좀 충격이었다. 내가 알고 있던 노바소닉의 목소리가 아니었기 때문!

보컬도 좋았고 노래도 좋았고~

 

그래서 알아보니 노바소닉 4집이었고 보컬은 다른분으로 교체 ..

그래서 4집 전곡을 다 들어봤다

 

목소리는 좋지만...ㅠㅠ

내버려둬를 제외한 나머지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...

좀 아쉬운 부분이다.

 

 

노래방가면 항상 이노래로 시작한다

노래방 같이 가는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

나는 굉장히 신이 난다 !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를 봐 난 이제 모든게 견딜만해 모두 비웃던 난데
너를 봐 넌 아직 주윗 사람 몰래 눈물만 흘리는데

훗날 꼭 한번만 돌아봐 니가 원하던 대로
오는 것도 너를 떠나가는 것도 할 수 있는 건지

What shall I do 그저 내버려둬 모두 떠나갈땐
Easy come and go 그저 내버려둬
니가 원치않는 일도 다 순간일테니

나를 봐 난 이제 모든게 견딜만해 모두 비웃던 난데
너를 봐 넌 아직 주윗 사람 몰래 눈물만 흘리는데

훗날 꼭 한번만 돌아봐 지나친 욕심 뒤로
조금 더 위 남을 밟고 조금 더 위 그게 삶인건지
그저 내버려둬 모두 잃어갈땐

Easy come and go 그저 내버려둬
아직 기회는 많다고 나 소리쳐줄게 scream!

그저 내버려둬 모두 떠나갈땐
Easy come and go 그저 내버려둬
니가 원치않는 일도 다 순간일테니(화가 나도)

그저 내버려둬 모두 잃어갈땐
Easy come and go 그저 내버려둬
아직 기회는 많다고 나 소리쳐줄게

그저 내버려둬 그저 내버려둬
아직 기회는 많다고 나 소리쳐줄게 scream!